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네팔여행 트레킹 차메로 이동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네팔 안나푸르나 트레킹 이야기를 이어서포스팅하려고하는데요.

베시샤하르에서 아침일찍 차메로 이동하기위해 아침식사를 빨리 마치고 서둘렀답니다.

차메는 네팔 서부개발지역 간다키 주의 군이예요~ ^^

 

 

 

 

 

 

 

 

 

 

여기도 큰 개들을 많이 볼 수있었는데 가끔 트레킹하며

큰개를 만나곤 했는데 개가 트레킹 할때 저희들을 따라오더라구요 ㅎㅎ 잘 따라오더가 어느순간? 자기가 끌리는곳으로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곤 했답니다.

여기서 만나는 큰 개들도 터키에서 만난 개들처럼 큰 개들이 무리지어 다니곤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람들에게 공격적이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이렇게 생긴 지프차에 6-8명 정도 타서 움직였어요

작은차에 여럿이 낑겨탔었는데

처음에 차에 탔을 땐 마냥 신나 우리가 갈 길이 험한 길인지 몰랐답니다. 

 

 

 

차를 타고 가는 중간 중간에 멈춰 풍경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정말 풍경으로 말할 것 같으면 넘나 굿이랍니다.

 

 

 


 

 

 

 

 

 

 

멀리 있는 산 중턱에 마을을 보는데

저렇게 높은 산에 저게 마을이라하여도 고도가 우리나라에 있는 산보다 높을텐데 저런곳에 사람이 산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만화에서 볼 법한 강물위에 약간 허술해보이는? 정말 긴~다리도 있었어요

트레킹 중간중간 만난 다리에비하면 이런 다리들은 허술한것도 아니였지만요 ㅎㅎ

 

저희가 차메로 차를 타고 이동하는 내내 비가 왔다 멈췄다 했어요

그러던중 저희가 가는 길에 산사태가 났었어요

산사태로 도로 중간에 커다란 돌이 길을 막아 드라이버, 포터님들이 모두들 나오셔서

힘을 합쳐 중간에 길을 가로막은 커다란 돌을 치워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 차를 타고 이동하며 보니 비가 많이 왔나봐요 ㅠㅠ

폭포가 맑은물이 아닌 흙탕물 색이고 물살도 엄청 쎄보였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이 많이 흔들려있죠?

지프차를 타면 이렇게 많이 흔들려요..

 

 

 

 

 

 

 

 

 

 

 

 

 

 

도로가 다 비포장도로여서 지프차안이 엄청 흔들린답니다.

마치 놀이기구 타듯이? 하지만 이것보다 심한 길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ㅎㅎ

 

 

 

 

 

 

 

 

 

 

 

 

이건 양반에 불과했어요.

 

저희는 차메까지 더 가야했는데 중간에 비가 많이와서 산사태와 홍수로 차에서 내려 내린곳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에서 머물고

다음 날 차메까지 트레킹을 하게되었는데요.

다음 네팔여행 포스팅에서 이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

 

 

네팔 여행 준비물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