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평창 휴게소 - 짬뽕주문해먹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강원도여행을 하면서 횡성휴게소 다음에 들린 곳은 평창휴게소!

강릉과 더불어 동계올림픽이 열린 도시이죠. ㅎㅎ

왠지 그기간에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을듯 하네요.

저희가 들린 시간은 밤 늦은 12시경쯤이라 한산한 모습을 보인 평창愛휴게소랍니다.

하남 만남의광장이나 서울과 가까운 휴게소들은 밤늦은 시간에도 사람이 많던데

상대적으로 한산한 것 같더라고요. 공기는 산위에 있어서 매우 좋았네요~

 

 

 

 

 

 

평창휴게소 주차장의 모습. 썰렁하죠? ㅎㅎ

멀리 ex-oil 주유소가 있습니다.

 

 

 

 

 

 

앞의 횡성휴게소 (강릉방향)과 마찬가지로 호두과자 탐앤탐스등 대부분의 상점 문이 닫혀져있더라고요.

횡성 휴게소(강릉방향) 정보를 보시려면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저희는 밥을 먹기로해서 평창휴게소 내에 있는 식당으로 향했답니다.

 

 

 

 

 

 

동계올림픽이 열린 도시답게 설상, 빙상, 슬라이딩, 알파인스키등 다양한

겨울스포츠종목의 마크도 볼 수가 있었네요~

서울하고 많이 멀지도 않던데 이럴줄알았으면 한번 관람와볼걸 그랬어요.

 

 

 

 

 

 

 

평창휴게소에서 저희는 우동을 주문했답니다.

밤늦은 시간이라 우동과 메뉴판에 있는 몇개 메뉴를 제외하고는

문을 닫았더라고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단무지도 받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살짝 양은 부족한 느낌이...

다음에는 곱빼기로 시켜먹어야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