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대관령 24시솔가마 - 평창숙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간만에 봄여행으로 평창에 다녀왔어요.

요번에 숙소를 잡은 곳은 평창 대관령24시 솔가마라는 곳입니다.

원래는 평창 시내쪽에 있는 대관령24시솔가마로 목적지를 정했었는데요.

가는날이 휴무였던... ㅠㅠ 미리 가실분이라면 전화하시거나 인터넷으로 휴무일을 체크하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목욕만 5000원, 찜질방이용시 1만원입니다. 저렴하네요잉~

 

 

 

 

 

 

우선 대관령 24시솔가마는 평창에서 새벽에 올라가신다면 안개가 너무 많이 끼는것 같더라고요.

그도그럴것이 해발700m에서 해발 1000m까지 올라가기때문인데요.

겨울이나 눈오는날에는 못올것 같더라구요. 아니 올라가더라도 차를 돌려서 되돌아가야할것 같았습니다;;

여튼 저도 밤에 가시거리 2m 정도의 안개를 뚫고 비상등을 켜가며 무사히 대관령 24시솔가마에 도착해서 만세를 부르짖었어요!

 

 

 

 

 

 

새벽에 도착해서 아무도 없길래 한컷 촬영해보았습니다.

안에는 히노끼탕도 있고 사우나도 있고그런데 사람이 저밖에 없었네요.

새벽이라 탕은 살짝 식었지만 노곤한 몸을 녹이기에는 충분하였답니다.

 

 

 

 

 

 

남탕은 3층에 있고 여탕은 2층 1층은 찜질방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밤이되니 껌껌해서 어딧는지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ㅎㅎ

아침에 알고보니 지하1층도 수면실과 매점이 있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지하1층에서 식사를 한후 출발하려고보니

주변 경관이 환하게 다보이더라고요. 밤에는 그렇게 껌껌했던데 말이에요.

보시는 곳이 24시솔가마 주차장이랍니다.

공기는 대관령이라그런지 넘나 굿~~~ 환상이네요.

 

 

 

 

 

 

 

 

가기전에 한컷 정면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대관령 24시솔가마 사우나 한증막

전화번호는 642-2131에 강원도 지역번호 033(?)을 붙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양옆에는 바로 대관령 산길이 있네요~

구불구불하고 커브도 많아서 운전초보자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도로주행 표지판 달고 다니는 차들은 뭘까요? -.-;;

 

 

 

 

 

 

평창 대관령 기후 (기온)는 5월 기준으로 서울의 따뜻한 봄날씨와는 달리

살짝 서늘하였는데요. 지금 놀러가신다면 반바지보다는

긴바지 긴팔에 좀두꺼운 외투를 입고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는 것도 잊지마시고요.

저는 다음 여름에 한번 더 다녀와야겠답니다. 강릉여행까지 가면서 시원한 대관령에서 피서를 보내야죠.

대관령의 살짝 춥고 서늘했던 날씨였다가 서울에 오니 낮에 너무더워서 이국적인 느낌도 드는 곳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