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할만한 모바일 게임 추천:레알팜(휴대폰 농작물이 집으로 직접배송♥)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만한 모바일게임으로 추천드리는 레알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레알팜 모바일게임은 모바일에서 키운 작물이 실제 집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아서 SBS 생활 경제에도 소개가 된적이 있는데요.

 

10초부터 영상이 바로 시작이 되니 한번 보시죠~ ㅎ

 

 

 

 

저도 주목을 받고 있는 화제의 스마트폰 게임 레알팜을 해보았습니다. ㅎ

 

처음하시면 밭 설치하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레벨업도 쉽네요 ㅎㅎㅎ

 

 

 

 

 

 

 

 

 

 

실제 농산물 재배와 같은 방식이어서 농사는 어떻게 하는지 농촌시스템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3월 한정 레알 상품으로는 여러가지 상품들이 진행중이었는데요.

 

일부만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레벨업 달성시 자동응모되는 것도 있네요.

 

저 하루만에 20레벨 만들었는데... ㅎㅎㅎ

 

 

 

 

 

레알팜 추천인을 등록하면 골든박을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복불복 아이템이 나옵니다.

 

추천인이 없으신 분들은 '민트초코칩내놔'를 등록해주세요 ㅋ

 

 

 

 

 

 

게임 방법도 쉬워서 친구와 같이 할만한 모바일 게임, rpg 게임, 요즘 할만한 스마트폰 모바일 핸드폰 게임으로도 추천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랍니다.

 

fps게임같은거는 해봐도 정말 도움이 안되지만

 

요번에 해보았던 레알팜 게임은 실제로 농사일이 어떻게 진행되는가도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하였습니다.

 

 

 

 

 

 

 

 

 

 

 

저도 열심히 농장을 키워서 맛있는 과일과 농작물들을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ㅎ

 

저랑 같이 레알팜 해보시겠어요~? ^^

 

 

 

 

레알팜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