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고속도로를 지나가며...

728x90
반응형

 

해외에서 패키지여행할때 특히 이동시간이 길다면 할일은? 1. 스마트폰 2. 잠자기 3. 옆사람과수다떨기  4. 사진찍기가 있는것같은데요.

저는 스마트폰은 국내에서도 할 수 있으니 중요한 정보가 아니라면 하지않는편이고 2번은 더더욱 흥미에 맞지않는답니다.

얼마안가는 해외까지 나왔으니 거의 3번아니면 4번을 하는데요. 3번도 이야기거리가 떨어지면 4번을 하거나 바깥 구경만 주로 하곤하지요

 그래도 오기힘든곳을 사진으로나마 남겨두는 건 좋은것이라 생각한답니다



 

 

 

 

 




LA고속도로는 고속도로가 넓직넓직하더라구요 6차선인데 1차로쪽은 freeway라고하네요




 

 

 




이동시간이 좀있다보니 버스안에 계신분들은 유인물을 보거나 하시네요 ㅎㅎㅎ




 

 


 

 

 




Los angeles에는 야자수가 많더라구요

우리나라 제주도에도 이렇게 야자수가 많을까요? 제주도는 태풍때문에 높게자라긴 힘들 것 같네요 ㅜㅜ



 

 

 

 

 

 


 

 

 

 

 


 

 

 

 




크게 이어진 산들

다시 보니 또가고싶어지네요




 

 

 

 

 

 

 




근데 산주변에는 나무가 별로 없네요? 산이 많으니 별로신경쓰지않는건가?...ㅎㅎ;;





 

 

 

 

 

 

 

 

 

 

 





옆에 길다란 화물 기차(?)가 지나가니 일행들 시선이 다 옆쪽으로 쏠리네요. 저도 사진을 한장 찍어봅니다. 기차가 무지 길더라구요!!





 

 

 

 

 

 

 

 


 

 

 



미국 LOS ANGELES 의 화물기차들 정말 길지요?





 

 

 

 

 

 

 

 

 

 

 

 

 




이곳은 미국의 모하비사막이라는 곳이라고 하던것같은데, 허허벌판처럼 보이지만 사막 거북등 다양한 생물이 산다고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