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2019년 고창 청보리밭 축제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지난 4월 20일 고창에서 청보리밭 축제가 개최되었는데요 ㅎㅎ

여행다니는걸 좋아하는 블로거로서 제가 빠지면 섭하겠죠~? 그래서 청보리밭 축제에 다녀왔답니다.

 

제가 간 곳은 전라북도 고창에 있는 청보리밭이랍니다.

 

 

 

날씨가 흐릴까 살짝 걱정했는데 엄청 화창하고 더웠어요 ㅎㅎ

양산이랑 썬글라스 안가져갔으면 엄청 후회했을듯 싶어요

그냥 땡볕이라.. 썬크림 꼭 바르시고! 청보리밭 축제가시게 된다면 양산과 썬글라스는 필수로 준비해가세요!

 

 

청보리밭에서 우리가 다아는 영화 웰컴투 동막골과 드라마 도깨비를 촬영했다고 해요

옛날에 웰컴투 동막골 볼 때 우리나라에 저렇게 예쁜곳이 있었나 했는데 ㅎㅎ

여기서 촬영을 했었다니~ 신기하더군요

 

사진에 보이는 초록색 풀들이 다 보리랍니다~

 

 

 

보리밭 옆으로 벚나무도 있는데 이미 제가갔을땐 벚나무의 꽃잎은 떨어지고 초록초록한 잎들이 올라오고있었어요

 

 

 

청보리 안쪽에는 예쁜꽃도 같이 자라고 있었답니다

무슨꽃인진 모르지만 보리밭에 많이 펴있더 있더라구요

 

 

 

 

 

 

 

 

보리밭을 따라 내려가다보면 잉어가 사는 작은 연못이 있었어요

잉어가 있는 연못쪽에서 기부공연과 먹거리를 판매하고있어 휴식을 취하러 왔답니다

 

 

 

 

 

제가 싸온 방울토마토와 함께 먹거리 냠냠~♪♩

 

 

 

 

 

청보리밭에 나름 낮은 전망대가 있는데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은근 올라간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청보리밭에 유채밭도 있다했는데 결국 집에갈때 버스에서 발견했어요 ㅠㅠ

진작 알았더라면 유채밭가서 사진 찍는건데!!!!! 정말 아까비!!!!!!!!!!!!!!!!

 

학원농장 식당 앞 쪽으로 있는 청보리밭에는 유채밭이 없어요 ㅠ.ㅠ

바로 앞 원두막에는 유채꽃이 조금 핀정도랍니다..

 

 

오두막에 앉아 유채꽃과 청보리밭을 배경으로 사진찍었는데 정말 예쁘지않나요~?

제가 찍었지만 뭔가 이사진 보면 볼수록 좋네요~

 

 

 

 

이건 청보리 찍은건데 ㅎㅎ 저는 당일여행 패키지를 통해 갔었고, 4월 20일 첫 축제날 갔는데

가이드님이 현재 청보리는 자라는 중이고 예쁘게 사진찍으려면 5월정도가 좋다하시더라구요~

그 말 듣고나니 약간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ㅎㅎ~청보리밭 여행 계획 있으신 이웃님들은 5월로 계획 잡으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청보리밭 건너편에 유채밭도 있었는데 마지막에 갈때 발견하게되어 정말 아쉬웠답니다. ㅠ_ㅠ

이웃님들은 가시게 된다면 유채밭도 꼭 가셔서 인생샷 찍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