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맛있는두유 추천 삼육두유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제품리뷰를 해보네요. ㅎㅎ

그중에서도 제가 어렸을때부터 먹어본 삼육두유 후기를 남겨볼까하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먹어보셨을것 같아요!

저도 며칠전에 다시 그맛을 느껴보고자 마트에서 삼육두유 한팩을 사서 집에서 즐겼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두유를 찾으신다면

제가 바로 며칠전 먹었던 삼육두유를 추천드리니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삼육두유는 삼육식품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제가 어렸을때부터 이 완두콩이 달린 두유를 많이 먹었답니다.

아직도 그맛을 못잊어서 가끔씩 사먹곤 하지요. ㅎㅎ

 

 

 

 

 

 

 

 

 

 

 

요렇게 빨대와 같이 제공되어서 먹기도 편하답니다.

HACCP인증도 받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도 있는 제품이기도하구요.

비타민D3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부터 먹기도 좋아요

 

 

 

 

 

 

 

 

 

 

 

뒷면에는 영양소 함량이 나와있네요.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는 삼육두유~ 맛있는두유로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HACCP가 붙어있는 모서리를 살짝 돌리면 따집니다.

 

 

 

 

 

 

 

 

 

 

마트에서 5개 세일하는 제품을 사왔더니 아직도 널널하네요

자주자주 먹는제품인데 세일까지 하니 더욱더 굿~~ ^^

 

 

 

 

 

 

 

 

 

 

살짝 열어서 맛보니 달달하고 고소한것이 자꾸만 중독되는 것 같습니다.

 

 

 

 

 

 

 

 

 

 

 

빨대도 콕꽂아서

밥먹고 후식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맛있는두유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삼육두유를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삼육두유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