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자이언캐년 미국 애리조나에 있는 산에 다녀왔어요~ ^^

728x90
반응형











미국 애리조나

자이언캐년


Zion Canyon Arizona US






미국 애리조나에 있는 자이언캐년에를 다녀왔습니다. 신의 정원이라고도 불리우는 자이언캐니언의 형성은 

수백만년동안 침식되어서 만들어진 협곡이라고 하는데요. 높이도 무려 수백피트나 되어서 자연의 경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형형색색의 사암과 혈암, 석회암등의 돌멩이들도 볼 수 있었던 곳으로, 한번쯤은 추천드려볼만한 장소란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


















이번에 버스를 타고가다 내린 곳은 자이언캐년의 산중턱 부근이었는데요.

조망포인트가 좋은 곳으로 여행자분들이 중간에 한번쯤 쉬다 가는 그런 장소같았습니다.


자유여행이 아닌, 패키지특성상 자이언캐년 곳곳을 탐사하지는 못했는데요.


자이언캐년에서 크게 들린 곳은 산밑 조망포인트와 산중턱 조망포인트에서 자이언캐년을 관찰할 수 있었답니다.


자이언캐년 매표소쪽에서의 사진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미 애리조나 자이언캐년>

















산중턱에서 보는 자이언캐년도 멋진 장관을 뽐내고 있더라고요.


형형색색의 산봉우리가 둥그렇게 이어진 것이 어디까지 이어져있을까 궁금하기도 하였습니다.


제가 사진촬영을 하였던 곳은 269 s 417 tc 라고 쓰여있네요. ^^


















2월 말 자이언캐니언의 날씨는 온화하고 따뜻하였습니다.


눈이나 비도 안와서 미국서부여행을 하면서 좋았네요. 


서울에서는 패딩을 입고있었는데 로스엔젤레스에서는 나시를 입고계신 분도 있었답니다. ㅎㅎ


















언젠가 기회가 생기면 자동차를타며, 자이언캐니언을 달리고싶네요. ㅎㅎ 같이가실분??



















선인장은 피어있는데 옆에 있는 나무에는 잎파리가 아직 없네요.


흰걸보니 무화과나무인가? 흠... 무식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뚜렷이 보이는 형형색색의 지층.


지구과학시간에 배웠던 것이 잠깐이나마 생각이 났었네요. ㅎㅎ






















이제 시간이 다되어서 저쪽 봉우리로 올라갈 예정이랍니다.


물론 차로 이동하지요. ^^



















사막과 같은 곳에 나올법한 돌멩이입니다.



















잠깐 주차된 버스옆으로 차가 한대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한쪽끝으로는 자이언 산맥이 촤라락~ 펼쳐져 있더라고요!!





















이제 다시 버스를 타고 이동~ㅎㅎ


패키지여행은 이게 아쉬워요. 더 보고싶은데...


하지만 자유여행보다 가격이 더저렴하고, 일정에 비해 많은 것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


















버스안에서도 많이들 사진 삼매경에 빠지셨는데요. 저도 멋진 풍경을 촬영해봅니다. 




















자이언캐년의 깊은 터널속에 뚫려있는 천사의 창문이라고 불리우는 곳이 있는데 그곳으로 자이언캐년의 넓은 모습도 조망할 수 있답니다.


주로 자이언캐년 > 브라이스캐년 > 그랜드캐년으로 관광하기때문에 버스 왼편에 앉으시는 편이 관람하기에 용이하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천사의정원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좀 부탁드립니다. 돈은 들지 않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