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그랜드캐년 트레킹, 내앞에 나타난 다람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미국 그랜드캐년 포스팅을 이어서 써보려고하는데요. 이번에는 사우스림 포인트에서 좌측으로 트레킹길을따라 걸어다녔답니다. 꽤나 먼거리라서 끝까지는 갈 수 없었는데요. 중간에 돌아와야했지만서도 그랜드캐년의 멋진 장관을 이곳 저곳에서 다양한 각도로 볼 수가 있었어요.

 

 

 

 

 

 

 

 

 

 

 

물론 그랜드캐년은 어디서 보나 멋지고 웅장한 장면이 나타나는데요. 맑은 공기도 마시며 그랜드캐년 트레킹을 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위험한 곳 주변에는 이렇게 펜스가 쳐져있어요. 내려가지 않는 것이 좋겠죠.

 

 

 

 

 

 

 

 

 

 

 

그랜드캐년 트레킹 (rim trail) 이라고해서 이렇게 지도도 나와있네요. 또한 시내나 마을에서 그랜드캐년 관광상품이나 선택관광이 여러개 있으니 그것으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멋진 그랜드캐년! 마치 물속에 가라앉은 대륙붕같아보이기도하고요. 지구상에 넘나 멋진 곳입니다.

 

 

 

 

 

 

 

 

 

 

 

 

신기한 식물들도 자라고있고요. 자연 보존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두둥! 그리고 갑자기 트래킹중 제 앞에 나타난 그랜드캐년의 다람쥐! 이곳 그랜드캐니언에서는 동물이 나타나도 먹이를 주면 안된답니다. 그럼 레인저나 국립공원 관리인분들에게 벌금을 맞아요. 혹시 여행하시게 된다면 주의하세요 ㅎㅎㅎ

 

 

 

 

 

미국 그랜드캐년 트레킹중 나타난 다람쥐 영상

 

 

 

 

 

 

 

 

 

무엇이 있나없나 살피는 표정이죠? 사실 제 주머니에 과자가 있었거든요. 그리 냄새를 많이 풍기는 것은 아니었는데 하여튼 야생생물이라 코가 정말 좋나봅니다. 먹이를 주면 안되니 꼭꼭 숨겨놓고 사진만 찍었어요. 아예 주머니까지 들어올 기세더군요. ㅎㅎ

 

 

 

 

 

 

 

 

 

 

 

 

 

 

그렇게 산다람쥐와 조우를 마치고 다시 사우스림 포인트 원점으로 돌아왔답니다. 오늘은 배고파서 짧게 줄이고 다음 그랜드캐년 포스팅에서 이어서 쓰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