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도착해서 스타프루트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말레이지아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도착해서 스타프루트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사진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입구입니다.

 

제셜턴포인트는 영국 제독이 마지막으로 배를 타고 떠난 곳으로 유명한데요.

 

한때 영국은 많은 식민지가 있어서 해가지지 않는 나라로도 불리웠지요. 말레이시아도 그중 한곳이었습니다.

 

다만 일본의 문화 말살정책과는 약간 차이가 있는데요. 영국은 그런 식민지 정책은 아니고 그나라에서 나는 물품들을 매우 싸게 들여오는 식민지 정책을 폈다고하네요.(가이드님말씀이니까 확실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ㅎ)

 

그래서 말레이시아인들은 지금도 영국을 좋아(?)한다고 친구라고 본다... 뭐 이런 얘기 말씀도 있더라고요... (제3자로 들어서 확실하지 않을 수 있음)

 

 

 

 

이곳이 바로 제셜턴포인트입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에서 잘사는 동네이고 물가가 비싼 동네라고 하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코타키나발루 옆에는 저렇게 기중기로 건물을 올리는 곳이 많더라고요 ㅎㅎ (내 사진 돌리도~~)

 

 

 

 

 

제셜턴포인트로 들어와서 왼쪽에는 옛날 제설턴포인트의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들어와서 보면 바깥쪽에는 왼쪽으로는 편의점, 식당, 한식당 등이 있구요. 그리고 호텔들도 있는 것 같네요~ ㅎㅎㅎ

 

 

 

 

 

 

코타키나발루 제설턴포인트의 석양은 아름다웠습니다.

 

세계 3대 선셋이라고 불린다고하는데 해가질때면 벌겋게 물드는 풍경이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이곳에서 살라고하면 저는 한국이 더 좋답니다. ^^

 

 

 


 

들어오셔서 오른쪽에는 여행사들이 빼곡하게 들어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 현지 투어 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으로는 풋살 경기장이 있네요. 이분들은 언제나 풋살중이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석양이 지기 전에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ㅎ

 

 

 

 

 

같은 시각 사진이지만 느낌만다르게...

 

 

 

 

 

 

 

오른쪽으로는 식당과 음료가게 들이 있어요~

 

 

 

 

해산물들

 

 

 

 

 

 

저도 한곳에 들러서 스타프루트 음료를 마셔보았답니다.

 

밑에 사진에 왼쪽에서 두번째 있는 과일이 스타프루트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면 별처럼 생겨서 그런 이름이 붙었다고해요~ ㅎㅎㅎㅎ

 

 

 

 

 

그밖에 오렌지쥬스, 사과 주스 등도 판매중이네요~

 

스타프루트를 한번도 못먹어본 과일이니 맛보기위해서 이것으로 주문하는 걸로...

 

 

 

 

 

 

 

다른 곳도 동일한 음료 마시는 곳입니다~

 

 

 

 

 

콜벨이에요~

 

 

 

 

 

뒤에는 100% fruit juice라고 쓰여져있네요 ㅎㅎㅎ

 

 

 

 

스타프루트 음료 나왔습니다~! 가격은 생각나지 않네요... 오래되서...

 

 

 

 

 

 

코타키나발루 제설턴포인트 스타프루트 음료의 맛은 먹을만하였답니다. ㅎㅎㅎ

 

근데 이곳 근처에 화장실이 없는 것 같네요... 식당 사용하면 이용할 수 있으려나...

 

잘 조절해서 드세요~ ^^

 

재밋게 보셨으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용 !!

728x90
반응형